코인베이스 주가 급등 요약
2년 만에 첫 분기 수익을 기록한 후 코인베이스 주가 급등
암호화폐를 사고 파는 미국 최대 거래소인 코인베이스(Coinbase)는 4분기 순이익이 총 2억 73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최초의 비트코인 현물 ETF 승인과 2024년 거시경제 상황 개선에 대한 폭넓은 기대에 힘입은 것입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
회사가 2년 만에 첫 이익을 보고한 후 금요일 미국 거래에서 15% 급등했습니다.
암호화폐를 사고 파는 미국 최대 거래소인 코인베이스(Coinbase)는 4분기 순이익이 총 2억 730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회사가 긍정적인 순이익을 보고한 것은 2021년 4분기 이후 처음이다.
코인베이스는 목요일 2023년 4분기 순수익이 9억 500만 달러로 전년 같은 기간의 6억 500만 달러보다 거의 50%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암호화폐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가 비트코인 상장지수펀드의 첫 번째 현물을 승인했다는 소식이 있은 후 지난해 4분기 투자자들로부터 엄청난 관심을 받았습니다.
비트코인 ETF 사용한 소매 투자 정보
비트코인 ETF를 사용하면 소매 투자자는 암호화폐를 기초 자산에 직접 노출시키지 않고도 규제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주식으로 암호화폐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소식은 개인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질 수 있다는 기대로 인해 암호화폐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습니다.
코인베이스는 거래 수익이 2023년 4분기 수익의 주요 동인이었다고 밝혔으며, 구독 및 서비스 수익은 상대적으로 변동이 없는 수준을 유지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코인베이스는 4분기에 암호화폐 가격의 변동성이 2023년 1분기에 관찰된 수준과 유사한 수준으로 높아졌다고 덧붙였습니다.
2024 거시경제 상황에 대한 비트코인
이는 비트코인 ETF 승인 과 2024년 거시경제 상황 개선에 대한 폭넓은 기대에 힘입은 것입니다.
이번 분기 소비자 거래 수익은 4억 9,300만 달러로 분기 대비 79% 증가했습니다.
목요일 CNBC와의 인터뷰에서 코인베이스의 최고 재무 책임자인 알레시아 하스(Alesia Haas)는 회사가 플랫폼을 통해 발생하는 더 많은 거래량을 설명하기 위해 수수료를 조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단순” 거래자와 ”고급” 거래자에 대한 수수료 혼합으로 뒷받침되기 때문입니다. .
“4분기에 우리는 이것을 여러 분기에 걸쳐 공유했습니다. 수수료율의 많은 결과는 분기에 누가 어떤 제품을 거래했는지에 대한 플랫폼의 혼합 변화일 뿐입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그래서 4분기에 변동성이 높아졌을 때 우리는 단순 거래를 늘렸지만 Advanced는 더 많이 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