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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의 인쇄 사업 요약
Amazon은 최근 인쇄본, Kindle 및 Audible 도서를 탐색하고 독서 취향에 따른 추천을 받는 ”개인화된 공간”으로 설명되는 Your Books를 출시했습니다.
온라인 서점으로 처음 탄생한 지 약 30년이 지난 Amazon은 여전히 AI를 포함한 기술을 통해 독자의 참여 방식을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 회의론자들은 이는 더 많은 책을 팔기 위해 고안된 또 하나의 알고리즘일 뿐이라고 말하고 있다.
독립서점의 내재적 가치는 아마존의 지속적인 성장 속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살아남았는가에서 입증되었습니다.
아마존 서점 역사
1995년 온라인 서점으로 출범한 지 첫 달 만에 Amazon.com은 50개 주 전체에 책을 배송했습니다.
1997년에는 백만 번째 주문을 배송했습니다.
따라서 스스로를 ”지구에서 가장 큰 서점”이라고 자칭하는 회사가 30년에 걸쳐 서점 비즈니스를 계속해서 발전시켜 모든 것을 판매하는 상점이다.
Whole Foods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다양한 실험을 갖춘 거대 소매업체가 되었다는 점에는 상징적인 뭔가가 있습니다.
세계, 글로벌 물류 제공업체, 국내 최대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공급업체, 가장 최근에는 주요 생성 AI 투자자입니다.
아마존 독자들의 리뷰로 이루어진 성공
책에 소비한 모든 시간과 그 성공이 서점 비즈니스에 미친 영향에도 불구하고 Amazon이 여전히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독자들과 함께 노력해야 한다. 12월 중순, Amazon은 사용자가 더 자주 이용하는 도서관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그러나 여전히 직면하고 있는 몇 가지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Your Books 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는 Amazon에서 가장 오래된 기능 중 하나이자 서점으로서 아마존 역량의 필수적인 부분인 고객 리뷰로 시작됩니다.
리뷰와 추천을 통해 고객이 다음 책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적어도 고객이 실제로 서점을 탐색하고 자신의 취향을 찾을 수 있다.
리뷰는 모든 Amazon 제품에 적용되지만 책에는 추가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아마존의 리뷰 비즈니스
서점에 있으면 책 구매 경험에 결합된 서가와 독자 커뮤니티를 정독하는 등 우연한 발견을하게 됩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Amazon은 수년에 걸쳐 모든 유형의 리뷰, 평가 및 권장 사항을 추가했습니다.
독자와 도서 구매자에게 커뮤니티의 중요성을 가장 분명하게 알리기 위해 Amazon은 2013년에 도서에 대해 토론하는 온라인 포럼인 Goodreads를 인수했습니다 .
이러한 인간적인 접근 방식에는 분명한 이점이 있지만 저자가 경쟁사의 책을 ” 리뷰 폭격 ” 하는 Goodreads를 둘러싼 최근 스캔들과 같은 너무 인간적인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아마존의 your books
이 모든 것이 Amazon의 Your Books 출시에 영향을 미쳤을 수 있습니다 .
회사는 Kindle 및 Audible 비즈니스를 포함하여 Amazon에서 고객의 전체 도서 구매 내역과 관련된 정보를 집계하고 독서 취향에 따른 추천과 개인 독서 습관에 대한 통찰력을 받는 ”개인화된 공간”이라고 설명합니다.
Amazon 대변인은 “Your Books를 통해 고객은 과거 구매 전체에 대해 고도로 개인화된 경험에 액세스하고, 필터를 사용하여 라이브러리를 탐색하고, ‘검색 모드’를 활성화하여 관심 사항에 맞는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고객의 역사를 Goodreads와 같은 커뮤니티 구축 기능과 결합하여 Goodreads 검색, 커뮤니티 및 리뷰 경험을 보완함으로써 Amazon 도서 브랜드의 과거 확장에 대한 링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귀하의 책은 완전히 새로운 기능이라기보다는 기존 기능의 재정렬에 더 가깝습니다. 대변인은 ”아마존 고객들은 항상 도서 추천을 받고 도서 구매 및 위시리스트 항목에 액세스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실제 책 판매 현황
실제 책은 여전히 전자책, 오디오북보다 훨씬 많이 팔립니다.
가장 단순한 수준의 디지털 책장은 실제 책장을 모방하며, 이는 아마존이 여전히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 즉 책이 물리적 대상으로서 지속되는 내구성을 강조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읽은 내용을 보고 전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른 물체에서는 볼 수 없는 방식으로 자신이 누구인지 보여줍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여전히 전자책이나 오디오 형식보다 실제 책을 구입하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미국출판협회(Association of AmericanPublishers)에 따르면 실제 책이 계속해서 전자책과 오디오북보다 훨씬 더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2023년 10월까지의 최신 연간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첫 10개월 동안 매출은 106억 달러였으며, 소비자 도서 사업은 74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그 중 양장본은 27억 달러, 문고본은 26억 달러로 전체 매출의 70%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전자책은 8억 3,610만 달러, 디지털 오디오는 6억 9,92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