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트는 주가 동향

Table of Contents

Toast, 550명 해고 발표 및 4분기 실적 발표

레스토랑 관리 소프트웨어 제조업체인 Toast는 목요일, 전체 인력의 약 10%에 해당하는 550명의 직원을 해고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회사는 월스트리트의 기대치를 뛰어넘는 4분기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인력 조정은 회사의 경제적인 상황과 비즈니스 전략을 재평가하고 대응하는 일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기술 기업들의 인력 조정

2024년, 여러 기술 회사들이 해고에 나섰습니다. 수요일, Cisco는 매출 감소와 고객 지출의 신중한 증가에 대응하여 4,000개의 일자리를 줄일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기업들이 경제적 변화와 시장 상황에 따라 조직을 재편하고 있는 한편, 새로운 전략과 비전을 향한 대응책을 모색하는 과정입니다.

주가의 변동과 재무적 성과

Toast의 주가는 초기에는 영업 시간 이후 16% 상승했지만, 그 이후에는 일부 이익이 반전되었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실적 발표에는 긍정적인 면이 있었습니다.

이전에 Refinitiv로 알려진 LSEG가 조사한 분석에 따르면, Toast의 수익은 해당 분기 동안 전년 대비 거의 35% 증가했으며, 순손실은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경쟁과 시장 성장

Toast는 Block, Fiserv 및 Shift4와 같은 경쟁 업체들과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에도 불구하고 Toast 제품을 사용한 거래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전염병으로 인해 많은 레스토랑이 모바일 주문 및 결제를 채택하게 되어 회사의 수익을 증가시키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회사 내부의 변화와 대응책

새로운 해고로 인한 조직 변화는 Toast의 경영진이 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회사의 재무적 건강성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입니다.

또한, 회사 내부의 리더십 변화도 이러한 전략의 일환으로 이루어졌으며, 이는 회사의 방향성과 비전을 재조명하고 신뢰를 회복하는 과정입니다.

이러한 변화와 대응책은 Toast가 미래에 대비하여 성장과 발전을 이끌어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