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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주행차기업 waymo 요약
Waymo는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차량과 관련된 두 건의 사고가 발생한 후 자율주행차 소프트웨어에 대한 자발적인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리콜은 알파벳 소유 자율주행차 회사의 첫 번째 리콜이다.
Waymo는 ”견인 차량의 미래 움직임”을 더 잘 예측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했다고 말했습니다.
waymo 소프트웨어 리콜통지
Waymo는 이전에 자율주행차에 사용되었던 소프트웨어에 대해 연방 차량 안전 규제 기관에 자발적인 리콜 통지를 제출했다고 화요일 발표했습니다 .
자율주행차 유닛이다.
Waymo는 회사가 2023년 12월 11일 피닉스에서 발생한 2개의 로봇택시 충돌 사고에 대한 내부 검토와 미국 도로교통안전국과 협의한 후 자발적인 리콜을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Waymo는 로봇택시와 관련된 두 번의 충돌로 인해 차량이 경미하게 손상되었을 뿐 부상은 발생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게시물에 따르면 차량에는 승객이 없었습니다.
waymo의 리콜 원인 설명
NHTSA는 이메일을 통해 “Waymo의 리콜 신고서를 접수했으며 검토 및 처리된 후 게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Waymo 대변인 Katherine Barna는 Waymo의 자동 운전 시스템(ADS)이 ”견인 차량의 미래 움직임”을 잘못 예측했으며 회사의 자발적인 리콜에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포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무선이나 원격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하지 않고 정기적인 유지 관리 및 재충전을 위해 자동차가 Waymo 창고로 반환될 때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했다고 Barna는 덧붙였습니다.
waymo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알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1월 12일까지 완료되었으며 Waymo의 차량 호출 서비스를 중단하지 않았다고 Barna는 말했습니다.
Waymo는 현재 피닉스,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오스틴에서 무인 차량 호출 서비스 Waymo One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Barna는 회사가 Waymo One 차량에 총 700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완전 자율형 Waymo One 서비스 구역마다 수백 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자동화가 운전자의 업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와 충돌로 인해 무인 차량과 공공 도로에서 테스트 및 출시되는 방식에 대한 일부 대중의 반발이 발생했습니다.
Waymo는 부분적으로 공무 노력과 NHTSA 및 지역 응급 구조대와 같은 기관과의 커뮤니케이션 덕분에 일반적으로 대중의 비판을 가장 적게 받았습니다.
Waymo는 1,000만 마일의 완전 자율주행 마일을 주행했으며 100만 회 이상의 차량 운행을 제공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2023년 4분기에 캘리포니아 차량국은 이전에 GM 이 소유한 Waymo 경쟁사 Cruise에 발급한 배치 및 테스트 허가를 중단했습니다.
이러한 면허의 취소는 2023년 10월 2일 샌프란시스코의 보행자가 별도의 인간이 운전하는 차량에 처음 부딪힌 후 크루즈 로봇택시에 의해 20피트 끌려간 사건에 따른 것입니다.
Waymo의 또 다른 경쟁자가 될 Tesla
Elon Musk CEO는 자율주행 Tesla가 2017년 말까지 인간의 개입 없이 미국 전역을 탐색할 수 있을 것이라고 약속했지만 아직 자동 운전 시스템(ADS)이나 로봇 택시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Tesla는 고급 운전자 지원을 판매합니다. “Autopilot” 및 “Full Self-Driving” 옵션으로 판매되는 시스템입니다.
캘리포니아 DMV는 Tesla의 마케팅과 광고가 기만적이라며 Tesla를 공식적으로 고발했습니다.
지난주 샌프란시스코에서 무인 웨이모(Waymo) 자동차가 자전거 운전자와 충돌 해 경미한 부상을 입었고 현재 이 사건은 주 자동차 규제 기관의 검토를 받고 있습니다.
또 다른 사건에서는 지난 토요일 설날 축하 기간 동안 샌프란시스코의 차이나타운에서 알려지지 않은 당사자들이 Waymo 차량에 불을 질렀습니다.
Waymo 자동차 파괴에 대한 책임을 주장하는 단체는 아직 없습니다. NBC Bay Area 의 보도에 따르면 당국은 책임 당사자가 누구인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