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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natics 기업 소개
Fanatics 대표 소개
Fanatics 는 수집품 및 트레이딩 카드를 중심으로 라이브 스트리밍 쇼핑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구글 임원 출신으로, 구글에서 검색 경험을 담당하는 팀을 이끌었고,
Snap의 콘텐츠 및 파트너십 글로벌 책임자였던 Nick Bell 은 스포츠 플랫폼 회사의 새로운 사업부인 Fanatics Live의 CEO를 맡게 됩니다.
독립형 앱과 일치하는 웹사이트를 갖게 될 Fanatics Live는 2023년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목표는 선별되고 개성 있는 콘텐츠를 통해 트레이딩 카드 및 기타 수집품을 구입할 수 있는 디지털 고객 쇼핑 경험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오락. 광신자는 각 거래의 일정 비율을 받게 됩니다.
“모든 수집가는 팬이지만 모든 팬이 수집가는 아닙니다 . “우리는 오늘날 자신을 수집가로 분류할 필요가 없는 사람들을 데려와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커뮤니티를 통해 이 취미에 개방함으로써 취미를 실제로 성장시킬 수 있는 큰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
그의 새로운 시작
Bell은 초기 초점 영역 중 하나가 점점 인기를 얻고 있는 소셜 트레이딩 카드 구매의 한 형태인 ”브레이킹”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블라인드 추첨과 유사하게 정해진 수의 개인이 ”스팟”이라고 하는 판매자로부터 항목을 구매하면 판매자는 온라인에서 거래 카드의 전체 케이스를 열고 각각을 할당합니다.
“이것은 단지 제품을 가져와 판매하는 것이 아닙니다. 정말 재미있는 형식과 경험을 만드는 것입니다.”라고 Bell이 말했습니다.
라이브스트림 쇼핑은 미국에서 팬데믹으로 인한 온라인 상거래의 증가와 전화 및 컴퓨터로 집에서 쇼핑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브랜드 및 소매업체의 인기에 힘입어 성장 하고 있습니다 .

Fantasic 의 경쟁 기업들
경쟁 기업 소개
월마트
월마트 라이브(Walmart Live)라는 라이브 스트리밍 쇼핑 경험을 주최합니다. 최근 이벤트는 발렌타인 데이 선택, 새해 결심 및 피트니스 관련 항목을 중심으로 합니다.
아마존, 이베이
아마존에는 개별 크리에이터가 제품을 홍보하는 비디오를 호스팅할 수 있는 자체 라이브 쇼핑 가능 비디오가 있습니다. 이베이에는 판매자가 경매를 라이브 스트리밍하고 다른 온라인 판매를 홍보할 수 있는 라이브 플랫폼이 있습니다.
틱톡
TikTok은 이전에 Shopify 와 제휴한 후 올 가을 일부 미국 기업에 쇼핑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사용자가 인앱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유투브, 메타
YouTube는 지난 7월 Shopify와 제휴하여 동영상 제작자가 자신의 채널과 콘텐츠에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메타 10월에 Facebook의 라이브 쇼핑 기능을 종료했지만 Instagram에는 여전히 유사한 기능이 있습니다.
Fantisic 의 철학
Bell은 라이브 스트리밍과 소셜 커머스가 미국에서 ”아직 이륙하지 않았지만” ”이런 일이 일어날 수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포맷과 관련하여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쇼핑은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방식이 아니라 엔터테인먼트의 부산물이 되어야 합니다. 쇼핑.” 벨이 말했다. ″실제로 콘텐츠와 커뮤니티에 관한 것이 있고 쇼핑이 부산물인 약간 다른 세계로 이동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신 스포츠 벤처 수집품 생성
Fanatics의 노력은 지난 1월 Topps 트레이딩 카드를 약 5억 달러에 인수 함으로써 도움을 받았습니다. Topps는 MLB의 트레이딩 카드 권리는 물론 MLS, UEFA, Bundesliga 및 Formula 1에 대한 권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Fanatics는 이전에 2026년부터 NFL 및 NBA 카드를 독점적으로 생산하기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Fanatics 설립자이자 CEO인 Michael Rubin은 Topps 인수 당시 ”이 취미는 그 중간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통합된 직접 소비자 경험을 갖도록 완벽하게 설정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Bell은 카드 권한 수집과 Topps와의 연결이 ”엄청난 전략적 이점”이라고 말했습니다. Fanatics Live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형태의 엔터테인먼트 및 수집품으로 이동할 수 있지만 처음에는 트레이딩 카드에만 집중할 것입니다.
수집품에 대한 더 깊은 추진은 스포츠 팬을 위한 원스톱 상점이 되기 위한 Fanatics의 최신 노력입니다. 처음에 스포츠 상품을 판매하는 전자 상거래 회사로 시작한 이 회사는 9,400만 명 이상의 팬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거의 모든 스포츠 재산에 대한 의류 권리를 보유하도록 발전했습니다.
기업 요약
기업 분석 포인트
첫번째
이전에 Snap의 콘텐츠 및 파트너십 글로벌 책임자였던 Nick Bell은 Fanatics의 새로운 트레이딩 카드 라이브 스트리밍 쇼핑 비즈니스를 이끌게 됩니다.
두번째
라이브 스트리밍 쇼핑은 Amazon, eBay, Walmart와 같은 소매업체의 노력 덕분에 미국에서 성장하고 있지만 아시아에 비해 여전히 인기가 미미합니다.
세번째
최근 310억 달러의 가치로 7억 달러를 모금한 스포츠 플랫폼 회사인 이 스포츠 플랫폼 회사는 올해 후반에 Fanatics Live를 출시할 예정입니다.